BRANDS

BRANDS

사운드를 위한 최고의 브랜드

The Premier Digital Director

Digital Director

Overview


The Premier Digital Director

Optimized audio processing. Superior isolation.

Digital Director는 필수 DAC 기능을 강화하고 디지털 오디오 소스를 외부에서 관리하며 탁월한 소음 차단 및 디지털 필터링을 제공합니다. 독점적인 ProISL 레이저 광섬유 연결을 사용하는 Digital Director는 모든 디지털 소스에서 DAC로 커플링되는 노이즈를 제거합니다. 향상된 처리 능력은 디지털 필터링 알고리즘이 새로운 수준의 사실적이고 정확한 아날로그 재생을 달성하도록 보장합니다. Digital Director는 모든 디지털 오디오의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Increased Isolation and Performance

MSB의 핵심 설계 원칙에 따라 Digital Director는 현재의 모든 DAC를 원활하게 지원하고 보강합니다. Digital Director와 DAC 간의 양방향 통신을 통해 단일 디스플레이 및 제어에서 원활한 입력 선택 및 시스템 설정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입력 모듈을 Digital Director로 아웃소싱 함으로써 DAC는 전용 변환 엔진이 되고 Digital Director는 들어오는 모든 노이즈를 관리하고 격리합니다. 또한 독점적인 ProISL 레이저 광섬유 연결은 DAC로의 잡음 결합을 제거하여 모든 디지털 오디오 소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 올립니다.

Authentic Reconstruction

당사의 프라임 및 하이브리드 DAC 모듈은 정확하고 사실적인 오디오 재생에서 엄청난 도약을 알렸습니다. 오디오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Digital Director는 2개의 고성능 DSP를 사용하며, 각각은 2개의 전용 FPGA와 함께 작동하는 초당 120억 작업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 DAC 온보드 프로세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처리 능력의 4배 이상이며, 신규 및 기존 DAC의 수명을 미래로 훨씬 연장합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수십 년간의 연구 개발을 통해 탄생한 고급 새 디지털 필터는 DAC가 원래 아날로그 신호를 완벽하게 재구성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이를 통해 보다 확장된 사운드 스테이지와 혼음, 보컬, 근접 마이킹 피아노, 대형 앙상블 및 전체 오케스트라와 같은 복잡한 공연에서 보다 아름다운 질감을 얻을 수 있습니다.